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오인페 A/S 문의
작성자 박효재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7-11 23:44:0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

구매날짜 : 2019.2.7


구매자 : 박효재(ID:hyojaepark)


연락처 : 01084588662 


1. USB 포트 변경

2. 드라이버 삭제후 재설치


두 가지 모두 해봤는데 고쳐지지않고 소리가 계속 이상하게 나오네요.

a/s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INSTAGRAM @ soundfun_official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